금·은 급락이 던진 경고...'늦게 탄 랠리'의 위험성
-
오픈AI(OpenAI)가 올해 4분기 기업공개(IPO)를 목표로 상장 준비에 착수한 것으… -
미 최대 가상자산 거래소 코인베이스의 최고경영자(CEO) 브라이언 암스트롱(…
최신 기사

연준, 7월 이후 처음으로 금리 동결...인하 재개 시점은 여전히 불투명
미국 연방준비제도(Federal Reserve·연준)가 28일 기준금리를 동결하며, 지난해 7월 이후 처음으로 금리 인하를 멈췄다고 월스트리트저널(WSJ)이 28일 보도했다. 
트럼프 "달러 약세 괜찮다" 발언에 달러화 추가 하락
미국 달러화가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발언 이후 추가 하락했다고 월스트리트저널(WSJ)이 27일 보도했다. 
제품도 매출도 없지만...투자자는 몰린다
월스트리트저널(WSJ)은 27일 제품도, 매출도, 당장 돈을 벌 계획도 없는 AI 관련 스타트업에도 투자자들이 몰리며 수십억달러의 자금이 몰리고 있다고 보도했다. 
연준, 기준금리 인하 일시 중단 전망...재개 조건 두고 내부 이견
미국 중앙은행인 연방준비제도(Fed)가 이번 주 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에서 기준금리 인하를 일시 중단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월스트리트저널(WSJ)이 26일 보도했다. 
금값, 온스당 5,000달러 돌파...안전자산 쏠림에 사상 최고치
금 가격이 지정학적 불확실성과 정책 신뢰 훼손 우려 속에 안전자산 수요가 급증하며 사상 처음으로 온스당 5,000달러를 넘어섰다고 로이터 통신이 26일 보도했다. 
증시 이끌던 'Magnificent 7', 이제는 각자 다른 길
한때 미국 증시를 이끌던 이른바 '매그니피센트 세븐(Magnificent Seven)'이 더 이상 하나의 묶음으로 움직이지 않고 있다고 월스트리트저널(WSJ)이 19일 보도했다. 
월가, 미국 경제에 대해 강한 낙관 베팅
최근 미국의 경제 지표는 엇갈린 모습을 보이고 있다. 고용 증가 폭은 기대에 못 미쳤지만, 전반적인 경제 성장세는 여전히 견조하다. 
美 여러 주에서 신용점수 급락... "가계 지갑에 퍼펙트 스톰 형성"
미국 여러 주에서 신용점수가 눈에 띄게 하락하며 가계 재정에 심각한 부담이 가중되고 있다는 분석이 나왔다고 폭스뉴스(FOX)가 9일 보도했다. 
2025년 내내 환호하던 암호화폐 투자자들, 연말엔 숙취
2025년 초 암호화폐 시장을 달궜던 축제 분위기는 연말로 갈수록 급격히 식었다. 최대 암호화폐인 Bitcoin은 연초 상승세와 달리 연말 8만8천 달러 아래에서 거래를 마치며, 10월 초 12만6천 달러를 넘겼던 고점 대비 30% 이상 후퇴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