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년간 트럼프와의 충돌을 피해온 파월, 이제는..
-
미국 미니애폴리스에서 발생한 ICE(이민세관단속국) 요원 총격 사망 사건을 … -
미국 미네소타주 미니애폴리스에서 발생한 연방 이민세관단속국(ICE) 요원…
최신 기사

텍사스·플로리다, 이사하는 지역 1,2위 U- Haul '이주 성장지수'
미국 내 이사 수요를 추적하는 U-Haul의 2025년 '그로스 인덱스(Growth Index)'에서 텍사스와 플로리다가 다시 한 번 가장 많은 순유입을 기록한 주로 나타났다. 북미 전역의 250만 건 이상 편도 이동 거래를 분석한 결과라고 폭스뉴스(FO… 
마두로, 미국 첫 법정 출석서 무죄 주장
미국 연방 법원에 처음 출석한 니콜라스 마두로 전 베네수엘라 대통령이 마약 밀매 혐의에 대해 무죄를 주장하며 자신을 "전쟁 포로"라고 규정했다고 월스트리트저널(WSJ)가 5일 보도했다. 
마두로 체포에 엇갈린 미국 여론... 미 주요 도시서 시위와 축하 동시 분출
미국이 베네수엘라의 권위주의 지도자 니콜라스 마두로를 전격 체포한 이후, 미국 주요 도시에서는 군사 개입을 규탄하는 시위와 정권 붕괴를 환영하는 축하 집회가 동시에 열리는 진풍경이 연출됐다고 뉴욕타임즈(NYT)가 3일 … 
"미국 내 사회주의 조직, 12시간 만에 친마두로 시위대 동원"
미국이 특수부대를 투입해 베네수엘라의 니콜라스 마두로를 전격 체포한 직후, 미국 본토에서는 또 하나의 '전선'이 열렸다는 분석이 제기됐다. 폭스뉴스(FOX)는 미국 내 사회주의·마르크스주의 네트워크가 불과 12시간 만에 친(… 
미 19개주, 새해 최저임금 인상돼
미국 전역에서 최저임금 인상이 새해와 함께 본격 시행되면서, 19개 주 노동자들이 새해 첫날부터 임금 인상 혜택을 받게 됐다. 추가로 3개 주는 2026년 중반 이후 단계적 인상을 예고했다고 폭스뉴스(FOX) 비지니스가 2일 보도했다 
미네소타 '사기 스캔들' 격화..."유권자들 인내심 한계" 비판 확산
미네소타주에서 공공자금 사기 의혹을 둘러싼 분노가 확산되며, 주 정부의 책임론이 정치권 전반으로 번지고 있다. 공화당 인사들은 "미네소타 주민들이 더 이상 참지 않겠다"며 주지사 책임을 강하게 요구하고 있다고 폭스뉴… 
팀 월즈 미네소타 주지사, 보육시설 사기 의혹 반박...바이럴 영상 파장 확산
미네소타 주정부가 수백만 달러의 주 보조금을 받은 것으로 알려진 보육시설들이 사실상 운영되지 않고 있다는 의혹과 관련해 강하게 반박에 나섰다고 폭스뉴스(FOX)가 29일 보도했다. 
2026년 미 주요기업 경영 청사진, '채용'은 없다
미국 주요 기업들이 2026년을 앞두고 경영 계획을 속속 공개하고 있지만, 신규 채용은 우선순위에서 사실상 제외되고 있다고 월스트리트저널(WSJ)이 28일 보도했다. 
우편약국, 메디케어 환자에 '불필요한 약' 쏟아부어...3년간 30억달러 낭비
미국에서 우편 주문 약국들이 메디케어 환자들에게 필요 이상으로 처방약을 반복 배송하면서, 최근 3년간 환자와 정부에 약 30억 달러(약 4조 원)의 불필요한 비용을 발생시킨 것으로 나타났다. 월스트리트저널(WSJ)이 메디케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