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틴에 '처음' 화낸 트럼프...핀란드 대통령 '골프외교' 통했나
-
다음 달 초 수입산 자동차에 대한 25% 관세 부과를 앞두고 일부 미국 소비자… -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최측근으로 부상한 일론 머스크 소유의 소셜…

최신 기사
백악관 무역 고문 "韓日獨, 제조국인 美를 조립국으로 만들어"
미국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의 관세 정책에 큰 영향력을 행사하는 피터 나바로 백악관 무역·제조업 담당 고문이 한국을 비롯한 주요 자동차 수출국들이 미국의 자동차 산업을 약화했다고 비판했다. '거대한 콘크리트 산'된 방콕 30층 빌딩...실종자 가족은 눈물만
평소에는 시민과 관광객들로 북적이는 곳이지만 무거운 긴장감이 감돌았다. WSJ "트럼프, 美 자동차업체 CEO들에게 가격인상 경고"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이달 초 미국 주요 자동차 업체 최고경영자(CEO)들에게 관세 부과를 이유로 자동차 가격을 올리지 말라고 경고했다고 월스트리트저널(WSJ)이 27일(목) 소식통을 인용해 보도했다. 美연준인사들, 관세 인플레 우려...BofA "올해 금리동결 전망"
도널드 트럼프 미국 행정부가 전방위적인 관세정책을 밀어붙이면서 중앙은행인 연방준비제도(Fed·연준) 인사들이 이에 따른 인플레이션 가능성에 대해 우려의 목소리를 내고 있다. 우울·불안 상담도 AI 챗봇이?..."임상시험서 증상 개선 효과"
우울증과 불안증 같은 정신질환 치료를 위해 개발된 생성형 인공지능(AI) 기반의 챗봇이 첫 임상시험에서 뛰어난 증상 개선 효과를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 美복지부 "1만명 해고"...식품안전·전염병 담당 부서도 대상
미국의 트럼프 정부가 국제개발처(USAID)를 해체하는 등 연방정부 지출 감축을 목표로 내세워 대대적인 구조조정을 벌이는 가운데 보건복지부도 1만명의 직원을 해고하기로 했다. "트럼프 車관세에 日 최대 126조원 타격...美판매량 12%↓ 전망"
일본 정부와 산업계가 크게 우려했던 미국의 수입차 추가 관세 부과가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발표로 현실화하면서 일본 경제 전체가 엄청난 타격을 받게 될 것이라는 관측이 나온다. 머스크 "5월말까지 1조달러 절감...성공 못하면 미국 배 침몰"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에서 정부효율부(DOGE) 수장을 맡은 일론 머스크는 27일(현지시간) "5월 말까지 1조 달러(약 1천450조원)의 연방 정부 비용 절감을 완료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美연준인사들, 관세 인플레 우려...BofA "올해 금리동결 전망"
도널드 트럼프 미국 행정부가 전방위적인 관세정책을 밀어붙이면서 중앙은행인 연방준비제도(Fed·연준) 인사들이 이에 따른 인플레이션 가능성에 대해 우려의 목소리를 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