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부동산 중개인 우만스키, LA 시장의 임대료 규제 강화 비판... "단기 효과만, 근본 해결은 못 한다"
-
조지아 출신 공화당 하원의원 마조리 테일러 그린이 내년 1월 초 의회를 떠… -
S&P 500 지수는 이번 주 거의 2% 하락했고, 11월 들어서는 3.5% 떨어졌다. 기술주…
최신 기사

비트코인 등 암호화폐, 위험 회피 속 급락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이 수개월 만의 최저치로 급락했다고 로이터 통신이 21일 보도했다. 
Nvidia의 최고 실적에도 투심 흔들려.. 증시 폭락
인공지능 관련 매매는 여전히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월스트리트저널(WSJ)이 보도했다. 
연말 쇼핑철 앞두고 미국서 '저깅(jugging)' 범죄 급증... ATM·상점 뒤따라 피해자 노려
연말 쇼핑 수요가 본격화되는 가운데, 미국 전역에서 이른바 '저깅(jugging)'으로 불리는 강도 범죄가 빠르게 확산하면서 경찰과 연방수사국(FBI)이 경고를 내놓고 있다고 폭스뉴스(FOX)가 20일 보도했다. 
머스크의 새 보상보다 더 큰 위험... '2018년 보상 패키지'
일론 머스크가 최근 승인받은 1조 달러 규모의 초대형 보상 패키지가 화제를 모으고 있지만, 정작 테슬라에 더 큰 부담이 될 수 있는 문제는 따로 있다고 로이터 통신이 20일 보도했다. 
오라클, AI 열풍 속 추락... 9월 폭등분 모두 반납하며 '현실 점검' 맞아
인공지능(AI) 인프라 투자에 대한 시장의 불안이 커지면서, 한때 AI 붐의 최대 수혜주로 떠올랐던 오라클이 급격한 조정을 맞고 있다고 월스트리트저널(WSJ)이 19일 보도했다. 
9월 고용, 예상 뛰어넘는 11만9,000명 증가... 셧다운 직전 경기 탄력 확인
미국의 9월 고용이 시장의 예상을 크게 웃돌며 증가세를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고 월스트리트저널(WSJ)이 보도했다. 
Nvidia 실적 호조, 'AI 버블 우려'가 섣부르다는 점 증명
AI 반도체 기업 엔비디아(Nvidia)가 시장의 우려를 불식시키며 강력한 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최근 몇 주간 인공지능 투자 열풍이 식어가는 듯한 조짐 속에서도, 엔비디아는 여전히 성장 궤도가 견고하다는 점을 보여줬다고 월스… 
우크라, 트럼프의 장거리 미사일 사용 제한 해제 이후 처음으로 ATACMS로 러시아 타격
우크라이나가 미국이 제공한 장거리 전술미사일 ATACMS를 사용해 러시아 영토를 타격했다고 19일(수) 밝혔다. 이는 트럼프 대통령이 해당 무기 사용 제한을 해제한 이후 우크라이나가 공식적으로 ATACMS 사용을 인정한 첫 사례라고 … 
혼다, 소프트웨어 결함으로 미국 내 25만6천대 리콜
혼다가 주행 중 차량 전원이 꺼질 위험이 있는 소프트웨어 결함을 이유로 미국에서 약 25만6,000대의 어코드 하이브리드 차량을 리콜한다고 18일(화) 발표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