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 외식 프랜차이즈 FAT 브랜즈, 13억달러 부채 속 파산보호 신청
-
메타플랫폼스는 전 트럼프 행정부 국가안보 고문 출신이자 월가 최고위 여… -
미국의 대표적 명품 백화점 그룹인 삭스 글로벌(Saks Global)의 최고경영자(CEO)…
최신 기사

래리 엘리슨, 워너 인수전서 '개인 보증' 카드... 파라마운트 제안 신뢰성 강화
파라마운트가 워너브러더스 디스커버리(Warner Bros. Discovery) 인수 제안을 수정하며 억만장자 래리 엘리슨의 개인 보증을 전면에 내세웠다고 월스트리트저널(WSJ)이 22일 보도했다. 
일론 머스크, 순자산 7,000억달러 돌파... 인류 최초 '7천억달러 클럽' 등극
미국 전기차 업체 테슬라의 최고경영자(CEO) 일론 머스크가 순자산 7,000억달러를 넘어선 세계 최초의 인물로 기록됐다. 델라웨어 대법원이 테슬라 주식 보상안을 복원하면서 자산 가치가 급증한 결과라고 로이터 통신이 20일 보… 
머스크 순자산 6,810억달러 돌파...2위와 격차 두 배 이상 벌려
테슬라 주가 급등에 힘입어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의 순자산이 사상 최고 수준으로 치솟았다. 세계 2위 부호와의 격차도 두 배 이상으로 벌어지며, 머스크는 세계 최고 부호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했다고 폭스… 
머스크 "AI가 '보편적 고소득' 시대 열 것... 저축도, 일도 필요 없어질 것"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가 인공지능(AI)과 로봇 기술의 발전으로 빈곤이 사라지고, 저축이나 노동이 더 이상 필요 없는 시대가 올 것이라고 전망했다고 폭스뉴스(FOX)가 17일 보도했다. 
포드 CEO, 트럼프 연비 기준 재조정으로 차량가격 인하될 것
포드 자동차의 CEO 짐 팔리(Jim Farley)는 트럼프 행정부가 발표한 자동차 가격 인하 정책을 적극 환영하며, 이번 조치가 차량 가격을 다시 낮추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목요일 "Fox & Friends" 인터뷰에서 밝혔다. 
샘 알트만, 일론 머스크의 스페이스X와 경쟁할 로켓 기업 설립·인수 검토
오픈AI 최고경영자(CEO) 샘 알트만이 로켓 기업을 인수하거나 협력하는 방안을 검토하며, 일론 머스크의 스페이스X와 경쟁할 수 있는 위치를 모색해 온 것으로 확인됐다고 월스트리트저널(WSJ)이 3일 보도했다. 
마이클·수전 델, '트럼프 계좌'에 62억 5,000만 달러 기부
델 테크놀로지스 창업자이자 CEO인 마이클 델(Michael Dell)과 그의 아내 수전 델(Susan Dell)이 미국 아동을 위한 새로운 연방 저축 프로그램인 '트럼프 계좌(Trump accounts)'를 지원하기 위해 62억 5,000만 달러를 기부했다. 
오픈AI, 구글 추격에 '코드 레드' 발령... 챗GPT 품질 개선 총력전
오픈AI CEO 샘 올트먼이 내부 직원들에게 챗GPT의 품질 강화를 위해 회사 차원의 '코드 레드(Code Red)' 체제를 발령했다고 월스트리트저널(WSJ)이 내부 메모 입수를 통해 1일 보도했다. 
머스크의 새 보상보다 더 큰 위험... '2018년 보상 패키지'
일론 머스크가 최근 승인받은 1조 달러 규모의 초대형 보상 패키지가 화제를 모으고 있지만, 정작 테슬라에 더 큰 부담이 될 수 있는 문제는 따로 있다고 로이터 통신이 20일 보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