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백화점 그룹 삭스 글로벌 CEO 사임...파산보호 신청 초읽기
-
미국 전기차 업체 테슬라의 최고경영자(CEO) 일론 머스크가 순자산 7,000억달… -
테슬라 주가 급등에 힘입어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의 순자산이…
최신 기사

포드 CEO, 트럼프 연비 기준 재조정으로 차량가격 인하될 것
포드 자동차의 CEO 짐 팔리(Jim Farley)는 트럼프 행정부가 발표한 자동차 가격 인하 정책을 적극 환영하며, 이번 조치가 차량 가격을 다시 낮추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목요일 "Fox & Friends" 인터뷰에서 밝혔다. 
샘 알트만, 일론 머스크의 스페이스X와 경쟁할 로켓 기업 설립·인수 검토
오픈AI 최고경영자(CEO) 샘 알트만이 로켓 기업을 인수하거나 협력하는 방안을 검토하며, 일론 머스크의 스페이스X와 경쟁할 수 있는 위치를 모색해 온 것으로 확인됐다고 월스트리트저널(WSJ)이 3일 보도했다. 
마이클·수전 델, '트럼프 계좌'에 62억 5,000만 달러 기부
델 테크놀로지스 창업자이자 CEO인 마이클 델(Michael Dell)과 그의 아내 수전 델(Susan Dell)이 미국 아동을 위한 새로운 연방 저축 프로그램인 '트럼프 계좌(Trump accounts)'를 지원하기 위해 62억 5,000만 달러를 기부했다. 
오픈AI, 구글 추격에 '코드 레드' 발령... 챗GPT 품질 개선 총력전
오픈AI CEO 샘 올트먼이 내부 직원들에게 챗GPT의 품질 강화를 위해 회사 차원의 '코드 레드(Code Red)' 체제를 발령했다고 월스트리트저널(WSJ)이 내부 메모 입수를 통해 1일 보도했다. 
머스크의 새 보상보다 더 큰 위험... '2018년 보상 패키지'
일론 머스크가 최근 승인받은 1조 달러 규모의 초대형 보상 패키지가 화제를 모으고 있지만, 정작 테슬라에 더 큰 부담이 될 수 있는 문제는 따로 있다고 로이터 통신이 20일 보도했다. 
소프트뱅크, 오픈AI 투자 자금 마련 위해 엔비디아 지분 58억 달러에 전량 매각
일본의 기술투자 대기업 **소프트뱅크 그룹(SoftBank Group)**이 인공지능(AI) 투자 확대를 위해 엔비디아(Nvidia) 지분 전량을 약 58억 달러에 매각했다고 월스트리트저널(WSJ)이 보도했다. 
빌 게이츠, '기후 재앙론'에서 입장 선회
오랜 시간 '기후 위기 대응'의 상징처럼 여겨졌던 빌 게이츠가 이제는 그 입장을 수정하고 있다. 마이크로소프트 창업자이자 거대 자선가인 그는 최근 "기후에 대한 종말론적(doomsday) 관점은 잘못된 것이며, 오히려 우리가 진짜 … 
바이낸스, 창펑자오 사면 직전 트럼프 일가의 암호화폐 기업 '월드 리버티' 부스터 역할
암호화폐 부호 창펑 자오(Changpeng Zhao, 이하 'CZ')는 1년 전 캘리포니아 교도소에서 풀려나 이곳 백사장 섬의 3천만 달러대 대저택이 즐비한 한적한 동네로 돌아왔다. 그는 카이트서핑을 즐기고, 해변 클럽에서 친구들을 만나며, 길… 
전 세계 억만장자 현황 - 미국, 부(富)의 절대 강자
2024년, 전 세계 억만장자 수는 3,508명으로 사상 최대치를 기록했다고 월스트리트저널(WSJ)이 29일 보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