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 상업용 부동산, '너무 싸져서 외면할 수 없는 수준'... 투자자들 다시 관심
-
억만장자 투자자 빌 애크먼이 19일(현지시간) 뉴욕시장 당선인 조란 맘다니… -
미국 주택개보수 소매업체 홈디포(Home Depot)가 3분기 순이익 감소와 함께 연…
최신 기사

맘다니 당선에... 플로리다 마이애미 부동산이 들썩?!
조란 맘다니(Zohran Mamdani)가 뉴욕시의 차기 시장으로 당선되자, 1,300마일 떨어진 플로리다에서 예상치 못한 부동산 매매 반응이 터져 나왔다고 뉴욕포스트(NYP)가 7일 보도했다. 
뉴저지 주택가격 폭등 속...셰릴 당선인의 해법은 '공급 확대'
셰릴 당선인은 "뉴저지의 주택시장에 실질적인 숨통을 트이게 하겠다"며 "주택은 특권이 아니라 모든 가정의 기본권"이라고 강조했다며, 주택 공급을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목재 가격 24% 급락...미국 경제에 경고등?
미국 목재 가격이 급락하면서 경제 전반에 대한 경고 신호를 보내고 있다고 월스트리트저널(WSJ)이 8일 보도했다. 
민주당 상원의원들, 트럼프 행정부의 패니·프레디 IPO 계획에 우려
미국 민주당 상원의원들이 트럼프 행정부의 패니메이(Fannie Mae)와 프레디맥(Freddie Mac) 지분 매각 추진에 제동을 걸고 나섰다고 월스트리트저널(WSJ)이 29일 보도했다. 
7월 미국 기존주택 판매, 예상 깨고 2% 상승...가격 상승세는 둔화
7월 미국 기존주택 판매가 소폭 반등하며 시장의 예상과 달리 2% 증가했다. 가격 상승세가 완화되면서 주택 구매 여력이 다소 개선된 것이 주요 배경으로 분석된다고 월스트리트저널(WSJ)이 보도했다. 
마이클 슈보의 럭셔리 부동산 복귀, 다시 흔들리다
뉴욕 출신 럭셔리 부동산 개발업자 마이클 슈보(Michael Shvo)의 화려한 복귀 스토리가 다시 위기를 맞고 있다고 월스트리트저널(WSJ)이 19일 보도했다. 
뉴욕 오피스 시장 회복 신호탄...JP모건 3조원 신사옥 입주 임박
뉴욕시 오피스 시장이 팬데믹 충격에서 벗어나 미국 내 다른 어떤 도시보다 빠른 회복세를 보이고 있다고 월스트리트저널(WSJ)이 18일 보도했다. 개인 주택 구매자 빠지자 투자자들 대거 진입...'임대용 주택' 시장 선점 경쟁 가속
미국 주택 시장에서 개인 실수요자들이 고금리와 고주택가로 인해 관망세로 돌아선 가운데, 투자자들이 적극적으로 시장에 진입하고 있다. 특히 단독주택을 구매해 임대하거나 되파는 투자자들의 비중이 사상 최고 수준에 달… 
미국 6월 주택 가격 사상 최고치 경신...봄 성수기 침체로 올해 시장 회복 '불투명'
올해 주택 시장의 핵심 성수기인 봄철 판매 시즌이 기대에 못 미친 가운데, 미국의 6월 기존주택 가격이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다고 월스트리트저널( WSJ)이 보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