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 반 마약 카르테 시장, '망자의 날' 행사 중 피살
-
우크라이나군은 화요일 밤, 러시아 브랸스크(Bryansk) 지역의 화약·폭약·로… -
이스라엘 정부가 공개한 새 영상에는, 하마스가 가자지구 내 팔레스타인 민…
최신 기사

이스라엘 군 "하마스, 이스라엘 병사 공격해 휴전 파기"
가자지구의 불안한 휴전이 일요일 첫 번째 중대한 시험대에 올랐다. 이스라엘 보안 관계자는 하마스가 휴전 협정을 위반했다며 가자지구로의 구호품 반입을 "추후 통보 시까지 중단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이스라엘군은 일… 
노벨평화상 수상자 마차도, "결정적 지원" 공로로 트럼프에 헌정
베네수엘라 야권 지도자이자 신임 노벨평화상 수상자인 마리아 코리나 마차도(María Corina Machado)가 10일(현지 시각) 수상 소감을 통해 "트럼프 대통령과 고통받는 베네수엘라 국민에게 이 상을 바친다"고 밝혔다고 폭스뉴스(FOX)가… 
트럼프, 가자 평화협정 서명..."3000년이 걸린 전환점, Incredible Day"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3일(현지 시각) 이집트 홍해 휴양지 샤름엘셰이크(Sharm El-Sheikh)에서 열린 국제 정상회의에서 이집트, 카타르, 터키 중재자들과 함께 이스라엘-가자 휴전 협정 서명 문서에 공식 서명했다고 로이터 … 
감격의 상봉...738일 만에 가족 품으로 돌아온 이스라엘 인질들
하마스가 가자지구에서 억류 중이던 마지막 생존 인질 20명을 13일(월) 전원 석방하면서, 가족들과 재회하는 감동적인 순간들이 이어졌다고 폭스뉴스(FOX)가 13일 보도했다. 
노벨 평화상, 베네수엘라 야권 지도자 마리아 코리나 마차도에게 수여
베네수엘라의 야권 지도자 마리아 코리나 마차도(58) 가 오랜 기간 민주주의를 촉진하고 독재에 맞서 싸워온 공로로 2025년 노벨 평화상을 수상했다 
이스라엘 "가자 휴전 발효"...군 일부 철수, 인질 석방·인도적 지원 본격화
이스라엘 군은 금요일 정오(현지시각)를 기해 가자지구에서 휴전이 발효됐다고 밝혔다고 월스트리트저널(WSJ)가 10일 보도했다. 
이스라엘-하마스, '트럼프 평화안' 1단계 합의...인질 석방·휴전 착수 임박
이스라엘과 하마스가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중재한 가자지구 평화안의 1단계에 합의했다. 합의안에는 생존 인질 전원의 석방과 단계적 휴전, 이스라엘군의 가자 대부분 지역에서의 초기 철수가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다 
일본 첫 여성 총리 다카이치 사나에 탄생 임박
일본이 사상 첫 여성 총리를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다고 월스트리트저널(WSJ)이 4일 보도했다. 
하마스, 트럼프 평화안 놓고 내부 분열 계속
하마스가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제안한 평화안을 두고 내부적으로 격렬히 갈등하고 있다고 월스트리트저널(WSJ)이 보도했다.





